본문 바로가기

옥탑방주인/-REVIEW

[Review]Pocket Diary Cover(A6) Italy Vegetable leather Buttero leather/Hard type

ㅎ ㅏ...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가죽성애자인 저에게 너무나도 반가운 다이어리입니다.


개강을 하고나니 필기도해야되고 갑자기 아날로그 감성이 돋아서 일기도쓰고싶고 해서


구입하게된 가죽다이어리 커버!! 뷰테로 가죽이란말에 덥석 구매해버렷습니다ㅠㅠ


a6말고 다른걸 구매햇어야됫는데 눈이돌아가버리는바람에 엉뚱한걸구매햇네요 ㅠㅠㅠ




구성품은 일단 박스안에 게런티카드와 헤비츠에 대한 소개하는카드 등등 들어잇습니다.




다이어리케이스와 게런티카드입니다~ 제 영문이름이 각인되어있는데요


깔끔하게 각인처리되어잇어서 아주 마음에드네요 !!(아직 길들여지지않아서 그런지 다이어리 입이 벌어지네요;)




다이어리 내부 모습입니다. A6용지여서그런지 그닥 큰편이 아닙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용지는 깔끔하게 펴지는편인데 제가 꾹꾹안눌러서 그런지 사진찍을때 올라와버렷네요




제일 걱정햇던 공책접힘 문제인데 진짜 깔끔하게 접히고 뜯어지지도 않네요 ㅋㅋㅋ


다만 단점이라면 가죽제품 구입하면 가죽냄새가 심한데 이 다이어리도 마찬가지로 


가죽냄새가 조금 심한편이네요 ㅠㅠ 한 2일정도사용햇는데 저는 이제좀 적응이됫네요 ㅎㅎ


예전부터 헤비츠 가죽벨트 구매하려고 벼루고 잇었는데 쌩뚱맞게 다이어리커버를 구매하게 되엇네요 ㅋㅋㅋ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