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탑방주인/-REVIEW

[Review] Minerva Box Square Pen Pouch Vegetable Tanned Leather

안녕하세요 ~~

리뷰할 거리가 생겨서 또 다시 찾아왔습니다 !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헤비츠의 Minerva Box Square Pen Pouch Vegetable Tanned Leather 입니다 ~




첫 구성품은 이렇게 되있습니다 ! 왼쪽아래 있는건 사용법을 저도 잘 모르겠네요 ;


가운대 아래쪽에 미네르바 보증서 ! 오른쪽 아래 헤비츠 보증서(?)가 같이 동봉되있습니다.




보증서 확대사진입니다. 조금 화질이 깨지네요 ㅠㅠ




헤비츠 보증서도 함께 ~




아직까진 고히 잠들어 있는 필통찡 ㅎㅎ






정면, 후면,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그다지 커보이지 않네요;;




제가 사용하는 필기구들을 넣어봤는데 뭐.. 제가 사용하기엔 딱 적당한거 같네요 ㅋㅋ



제가 사용하던 가죽가방이랑 가죽느낌이 너무 비슷해서 한번 같이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총 리뷰를 하자면..


펜이나 볼펜 여러종류로 같고 다니시는분들한텐 불편한 필통이 될거같구요 휴대성은 되게 뛰어난거같네요


박음질도 굉장히 깔금하게 되있고 .. 특유의 가죽냄새도 너무좋네요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 궁금하신점은 댓글주시면 답변달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