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탑방주인/-D

스타일러쉬(style rush) 고데기 사용


오오 드디어 스타일러쉬 고데기 1주전에 주문시킨게 이저서야 왓군뇨 ㅠㅠ(운송장번호와 전화번호 이름지운거에요 !)



다른색갈도 잇지만 저는 초록색을 골랏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야 색갈부터 이쁘군요 ㅎㅎㅎㅎ 백원짜리는 크기비교용 이에욥



파우치와 설명서입니다. 설명서도 깔끔하더군요 ㅎㅎㅎㅎ


파우치와 비교입니다. !! 안들어갈것 같지만 밑에사진을보면...



잘들어가네용 ㅎㅎㅎㅎ  너무이뻐요 파우치까지 ㅠㅠ 색갈조화 환상이죠 ?ㅠㅠ



제가 남자인데 ㅠㅠㅠ 이거사용하는사람들보니까 여자분들 후기가 많더라고요 남자로써 사용해본저는

음 뭐랄까 드라이햇는데 반곱이신분들 막이상하게 펴지고 그러셧을때 이거사용하시면 말끔하게되더군요 ㅎㅎㅎㅎ

물어보실꺼잇으면 댓글달아주시면 정중히답변해드리겟습니다. !